New Found Glory [뉴 파운드 글로리] in Seoul

 

이번 씨티 브레이크에서 펑크락의 대변인이자 매너남들인 New Found Glory를 만나게 되었습니다.

개인적으로 그리 많이 알지 못하는 밴드였지면 주변인들의 추천으로 꼭 봐야한다는 사명감을 같고 라이브를 보았습니다.

 

 

 

 

그들의 라이브 현장!

[현대카드 페이스북에서 Scrap 하였습니다.]

본 곡은 현대카드 공연 4일전 Youtube로 공개한 그들의 신곡입니다.

이번 공연을 통해 라이브는 처음이라고 하네요... 그만큼 뿌듯하다는 이야기를 관중들에게 전하기도 했죠. 

 

제 친구인 OP aka U-Turn이 이들을 만나보고 싶다고해서 그를 데리고 백 스테이지 데리고 간뒤 인증샷을! ^^

 

기념샷!

Jordan과 Chad는 이번 공연이 좀 아쉬었다고 합니다. 이번 11월에 새 앨범 발매후 내년에 아시아 투어 돈다고 하는데, 그때도 한국에 와서

공연하고 싶다고 저에게 문의를 했지요... 하지만 저는 프로모터가 아니라서 ;;

작은 클럽 공연도 가능하다며 다시한번 방문하고 싶다고 하네요...

프로모터분들 연락한번 해보세요 ^^